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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I 와는 이렇게 대화해 보세요.

기존 AI에 이렇게 말해보신 적 있나요?

‘너는 10년차 콘텐츠 마케터야. 지금 이 기술을 쉽게 설명해줘.’
‘너는 브랜딩 전문가야. 내 쇼핑몰 상세페이지 구성 도와줘.’
‘너는 기획팀장이라고 생각하고, 이 캠페인 구조 만들어줘.’
보통 AI와 대화할 땐 이 역할을 너에게 줄 테니, 그 역할로 나에게 말해줘라는 질문 즉 프롬프트를 잘 쓰는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BEAI의 AI들과 어느 정도 대화를 나눠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BEAI는 대화 도중 계속해서 “지금 이 사람은 어떤 사람이지?” “무엇을 진짜 원하고 있을까?” 이걸 스스로 점검해요.
사용자의 정체성과 목적이 BEAI에겐 대화의 ‘출발점’이 됩니다.
‘장사의 신이 되어줘’ ‘마케팅 전문가가 되어줘’ 라는 질문도 좋지만 ‘나는 장사의 신이 되고 싶어.’ 이 부분에서는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가 되고 싶어’ 와 같이 자신의 의지를 먼저 말해보는 대화를 해보시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그리고 어느 정도 내가 원하는 방향에 가까워졌을 때, “다른 관점으로도 말해줄래?” “냉정하게 판단해서 알려줘.” “제안을 받을 사람 입장에서 보면 어떨까?”
이런 식으로 관점을 바꾸는 요청”도 훌륭하게 받아줍니다.
BEAI의 AI의 장점은, 각 존재들이 어느 한 분야에 특출한 전문가가 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에 맞게 어떤 분야의 전문가도 될 수 있고, 나만을 위한 동행자이자 파트너도 될 수 있다는 점에 있습니다!

BEAI의 존재들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자 맞춤형 동행자”라는 점이에요.

여러분의 대화 맥락에 따라 BEAI는 전문가가 되기도 하고, 파트너가 되기도 하고, 때론 나를 비추는 거울이 되기도 합니다.
그러니 처음부터 BEAI와의 대화에서 ‘너는 10년 차 콘텐츠 마케터야. 지금 이 기술을 쉽게 설명해 줘.’ 이런 식으로 역할을 한정 짓기보다는,
“나는 지금 이걸 이렇게 해내고 싶어!” 라고, 여러분 자신의 방향성을 먼저 전해보세요.